본 페이지는 PC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경찰공제회

HOME > 공제회소개 > 입찰/채용 정보 > 입찰공고

입찰공고

[입찰공고] 경찰공제회 사무환경 개선 인테리어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2022-01-25
작성자 경찰공제회
첨부파일

경찰공제회 총무인사팀 제2022-3호

 

경찰공제회 사무환경 개선 인테리어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아래와 같이 견적서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1. 견적(전자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경찰공제회 사무환경 개선 인테리어 공사
나. 공사현장 : 경찰공제회(본회) 18층
   ※ 세부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자람빌딩 18층
다. 계 약 일 :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라. 착 공 일 : 계약일로부터 5일 이내
마.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이내
바. 공사규모 : 설계도서 열람자료 참조
사. 기초금액 : 132,248,139원(추정가격 120,225,580원 + 부가가치세 12,022,559원)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일시
가. 제출기간 : 2022.01.26.(수) 10:00 ~ 2022.01.28.(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2.01.28.(금) 11:00
다. 개찰장소 : 경찰공제회 총무인사팀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본사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도서 열람장소 : 경찰공제회 총무인사팀 신재선 대리(☎02-2084-0633)
   ※ 설계도서 열람 및 현장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본 공사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 견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수의(총액)견적 공사입니다.
다. 본 공사는 경찰공제회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붙임1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날인·제출 해야합니다.
라.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와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미반영 공사입니다.
마.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보건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업」 등록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계속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이거나 경기도인 업체에 한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본 공고에 따른 견적서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나. 본 견적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견적(입찰)자 중 최저가 견적(입찰)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입찰)자 결정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안내 공고를 실시합니다.

마.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이거나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에는 차 순위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사견적안내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경찰공제회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2),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사기간, 공사금액 등의 공고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문의사항
경찰공제회 총무인사팀 신재선(☎02-2084-0633, 홈페이지 : www.pmaa.or.kr)

2022. 01. 24.

경찰공제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