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는 PC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경찰공제회

HOME > 공제회소개 > 입찰/채용 정보 > 입찰공고

입찰공고

[입찰공고] 경찰병원 장례식장 시설개선 공사2017-04-14
작성자 경찰공제회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경찰병원 장례식장 시설개선 공사
나. 공사내역 : 시방서 및 도면 참조
다. 입찰유형 : 제한경쟁(업종), 총액입찰, 전자 입찰
라.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
마.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15일간
바. 공사예산액: 금140,000,000원 (건설폐기물처리비, 부가가치세 포함)
사. 기초금액 : 금140,000,000원
건축물량산출서, 내역서, 시방서, 설계도면 다운로드
2.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 2017.04.21.(금) 09: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 2017.04.25.(화) 14:00
다. 개찰일시 : 2017.04.25.(화) 16:00
라.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 PC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등에 의한 자격을 취득하고, 다음의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2)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등록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청렴계약제 대상이며, 적격심사는 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에 따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투찰금액 표기단위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원”으로 하며, 소수점이하 표기를 불허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 제2항, 제3항 제1호 내지 제5호에 의거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 제7호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보증서 발급청약시 “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G2B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 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 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전자보증서 발급은 피보험자명은 경찰공제회 (사업자등록번호 : 203-82-32072)이며, 입찰보증금은 투찰하실 금액의 100분의5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경찰공제회로 귀속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하여 선택된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 제출자 중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다. 기타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하며,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 합니다.
8. 청렴계약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계약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일로부터 4월28일까지 아래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공사원가계산서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으로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및 기타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안전입찰 유의사항,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까지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에 문의하고, 입찰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및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3조 및 회계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경찰공제회의 의견에 따르며, 서로 견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경찰공제회 해석이 우선 적용됩니다.
마.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경찰공제회 운영팀 이정한 (☎ 02- 2084 – 0543)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17. 04. 14

경찰공제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