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완료 후 장시간 화면이 멈춰있거나 설치가 반복될 경우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정상적인 설치/동작 확인을 위하여 접속확인을 선택하여 정상적으로 접속되는지 확인합니다.
(2) 접속확인시 "보안경고"가 발생하면 위험사항 확인 후 CA인증서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용중인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한 뒤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를 삭제한 후에 수동설치 파일로 재설치 후 이용하십시오.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용중인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한 뒤 [Finder > 응용프로그램 > nProtect > nProtect Online Security V1 > NOS]에서 [nosuninst.app]을 실행하여 삭제한 후에 수동설치 파일로 재설치 후 이용하십시오.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용중인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한 뒤 [터미널]에서 [페도라 : sudo yum remove nprotect-online-security, 우분투 : sudo apt-get purge nprotect-online-security] 명령을 수행하여 삭제한 후에 수동설치 파일로 재설치 후 이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