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는 PC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경찰공제회

HOME > 고객센터 > 공제회소식 > 공제회소식

공제회소식

경찰공제회-유비티아(김재규 경찰학원), 교육사업 업무제휴 협약 체결 2017-01-18
작성자 경찰공제회

경찰공제회-유비티아(김재규 경찰학원), 교육사업 업무제휴 협약 체결

지난 1월 17일, 경찰공제회 사옥 19층 회의실에서 윤철규 경찰공제회 사업관리이사, 김재규 유비티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사업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경찰공제회와 유비티아의 업무제휴’는 2016년 12월 경찰공제회의 2017년 직영사업 중 교육사업 수익증대 방안으로 나라장터를 통하여 공고하고 1차 정량평가, 2차 제안 평가 결과 유비티아를 선정하였으며, 경찰 채용 시험 수험서 확대 및 온라인 강의의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켜 경찰공제회 추가 기금 확보에 목적이 있다.

윤철규 사업관리이사는 “경찰공제회의 공신력과 유비티아의 전문성이 합쳐진다면, win-win을 위한 시너지 효과가 나올 것이라 확신하며, 이번 업무제휴가 양사의 상호 발전을 위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하였고,

김재규 원장은 “1997년 경찰승진연구회를 시작으로 교육 사업을 운영한지 20주년이 되는 해에 경찰공제회와 업무제휴를 하게 되어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이 가득 차 있으며, 보유한 know-how를 통해 경찰공제회의 시험 수험서 및 온라인강의를 개선하고 최고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하였다.

교육사업 업무 협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