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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천휴게소 상행선 가판(열린매장) 운영업체 선정2018-01-11
작성자 경찰공제회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천휴게소 상행선 가판(열린매장) 운영업체 선정
(소재지 : 충남 서천군 비인면 서해안고속도로 168)
나.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 전자입찰
다. 계약기간 : 2018. 02. 01. ~ 2019. 12. 30.
라. 계약대상 매장
제출서류
구분 품목 전용면적 선정업체
가판(열린매장) 스낵.호떡.오징어.호도과자 등 54.45㎡(16.47평) 1개업체
※ 가판(열린매장)은 수수료율 적용하며, 품목은 변경 및 추가 가능 함
2. 입찰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가. 입찰설명회 : 2018. 01. 18. (목) 14:00, 서천휴게소 하행선 2층 사무실
나. 전자입찰서 개시일 : 2018. 01. 22. (월) 09:00
다. 전자입찰서 마감일 : 2018. 01. 24. (수) 14:00
3.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개찰일시 : 2018. 01. 24. (수) 15:00
나. 입찰서 개찰장소 : 경찰공제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자
1년이상 해당 업종을 운영 중이거나 운영실적이 있는 자
○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설명회 반드시 참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할 수 있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설명회 : 현장 설명
○ 입찰설명회 : 2018. 01. 18.(목) 14:00, 서천휴게소 하행선(목포방향) 2층 사무실
○ 입찰설명회 참석시, 입찰등록을 위한 필수 제출서류 입니다.
제출서류
구분 대표자 참석 대리인 참석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대표자 신분증 1부
  • 법인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사용인감도장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대리인 신분증 1부
  • 위임장 1부
  • 법인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사용인감도장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개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신분증 1부
  •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대리인 신분증 1부
  • 위임장 1부
  •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면제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납부확약에 따라 30일 이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일천만원)을 현금으로 경찰공제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입찰방식 및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방법은 전자입찰 가격을 반드시 1원으로 투찰하고, 제안서(수수료율)는 당회 양식으로 반드시 첨부파일로 제출합니다.
○ 낙찰자는 기초수수료율 이상으로 최고 수수료율 입찰한 자를 순으로 결정됩니다. <제안서(수수료율)은 소수점 첫째자리까지 작성합니다>.
○ 개찰 결과 기초수수료율 미만으로 제안한 경우, 낙찰자로 결정하지 않습니다.
○ 동일 입찰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입찰 실시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차순위자에게 낙찰 통보하여,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에 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안전입찰 유의사항,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까지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지역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고, 입찰 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경찰공제회의 의견에 따르며, 서로 견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경찰공제회 해석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관련 사항
- 경찰공제회 운영팀 이정한 (☎ 02-2084-0543)
- 휴게소관련 사항 : 서천휴게소 관리팀 조시웅 (☎ 041-952-9700)

2018. 01. 11

경찰공제회 이사장